FAQ

배송 목록

  1. Q

    소파 이전서비스가 가능한가요?

    A

    소파 이전서비스는 가능합니다.

    다만, 고객센터 1588-5083으로 먼저 문의 부탁드리며, 서비스 비용이 발생하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.

     
  2. Q

    기존에 사용하던 소파 수거가 가능한가요? 

    A

    소파 수거 서비스는 불가하나 하역 서비스는 배송 전 미리 말씀해 주시면 진행 도와드립니다.

    , 현관 사이즈 혹은 엘레베이터 사이즈가 초과되는 기존 소파는 하역이 불가한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.

     
  3. Q

    원하는 날짜에 배송 받을 수 있나요?

    A

    전국 지정일 배송이 가능합니다. (토요일/공휴일 제외)

    , 주문 폭주 시 지정일 배송이 불가할 수 있으며,

    고객님들께 따로 연락을 드리고 있습니다.

    지정 배송 희망 시 배송메시지에 남겨주시면 확인 후 해피콜을 드리고 있습니다.

     
  4. Q

    제품 구매 시 배송비가 발생하나요?

    A

    니즈는 전 제품 무료 배송, 직영 배송팀이 직접 방문/설치해 드립니다. 

    *도서산간 배송 희망 시 추가 배송비가 발생합니다.

     
  5. Q

    배송이 불가한 지역이 있나요?

    A

    도서산간을 제외한 모든 지역 배송 가능하며, 도서산간 배송 요청 시 추가 배송비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.

     
  6. Q

    배송 소요기간은 어떻게 되나요?

    A

    니즈 소파 제품은 주문 후 제작이 들어가는 '주문 제작 상품'으로 주문일로 부터 약 4주 이상 소요됩니다. 

    주문 폭주가 발생한 경우, 배송기간이 다소 늘어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.